THE 5-SECOND TRICK FOR 툰코

The 5-Second Trick For 툰코

The 5-Second Trick For 툰코

Blog Article

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.

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, 최신 업데이트,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해당 사이트는 웹툰과 관련있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뉴캐슬 유나이티드 축구단의 팬 사이트 입니다.

언어/국가별로 서비스되는 작품 및 운영 방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만화나 웹툰 많이들 보시죠? 잠깐 시간 날 때 드라마나 영화를 보기는 힘들고 간편하게 웹툰을 보는게 편하고 좋아서 저도 웹툰을 즐겨봅니다. 네이버, 다음 이런 곳의 웹툰 참 재밌는게 많습니다. 예전에 노블레스, 마음의소리 등의 웹툰을 많이 즐겨봤습니다. 그렇게 무료웹툰 위주로 즐겨봤습니다. 그런데 가끔 툰코2 인터넷 하다 보면 유료 웹툰 광고가 보이잖아요?

민망한 첫 만남으로 그녀와의 앞날이 불안하기만 한 진우. 하지만 사실 세영에게는 그보다 더 큰 비밀이 있었으니…

북마크 기능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. 일본 만화를 볼 수 있고 커뮤니티에는 재밌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도 활발해서 그런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.

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.만화 툰코2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.

이 시국에 집콕 과외가 필수! 유찬은 과외 학생의 저돌적 접근이 아찔한데…

윈도우 원격 데스크톱- 로그온 시도나 암호 변경 시도를 너무 많이 했기 툰코 때문에 보안을 위해 사용자 계정이 잠겼습니다.

최근에는 유료화된 인기 웹툰, 소설과 같은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무료웹툰 플랫폼이 늘어나게 되어 독자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.

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뉴토끼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현재로서는 단순히 툰코에 있는 ‘코’ 가 코리아를 연상하게 만들어 불리게 되었다는것

연재웹툰, 완결웹툰, 요일별, 장르별, 작품별로 선택해서 살펴볼 수 있고, 우측 상단의 검색창을 이용하면 작품명 으로도 웹툰나라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.

과연 재우는 그녀들의 육탄 공세에서 살아남아 자신만의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?

Report this page